본문 바로가기
생활 이야기

천안 마카롱 뚱카롱 "오롯이 구움"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by DD-hope 2021. 11. 25.

 

사진
썸네일

 

안녕하세요, DD입니다.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죠. 친구들에게 어떤 선물을 해줄까 생각하다가 마카롱 특히 뚱카롱 생각이 번뜩 떠올랐어요. 설탕 맛이 많이 나는 마카롱 말고, 적당히 달면서 고소한 그런 마카롱이요. 그래서 전에 회사에서 단체로 주문해 받았던 천안 불당동 소재의 오롯이 구움의 마카롱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저는 당시에 세트로 단체 주문을 했었어요. 10개씩 포장된 set로 주문을 했었고 아래와 같이 알록달록 다양한 그림들과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는 트리나 산타 모양도 구매했었습니다. 

 

 

마카롱 (출처 : 직접 촬영)

 

하나의 박스에 종이 포일로 하나하나 나눠져 포장되어 있습니다. 구불구불하게 포장되어 아주 예쁘고 먹음직스럽게 보입니다. 깔끔하게 포장되어 상자를 처음 딱 열었을 때 기분 좋은 포장 상태예요.

 

사진
마카롱 (출처 : 직접 촬영)

 

네 잎 클로버, 산타, 루돌프, 스마일, 쿠앤크, 눈사람 모양들입니다.

 

오롯이 구움은 매주 수요일 휴무이고, 11시 30분에 오픈하고, 소진되면 종료한다고 하네요. 천안 불당 고등학교 근처에 있습니다. 가게에는 테이블과 좌석이 없어 테이크아웃만 가능해요.

 

주차공간이 없어 자동차를 이용하실 분들은 가게 앞에 잠깐 주차하고 빨리 사야 합니다. 신불당은 좋은 가게들이 많지만 주차가 참 어려운 듯 해요.

 

마카롱 카페 오롯이 구움 위치입니다.  천안 마카롱 오롯이구움 : 네이버 통합검색 (naver.com)

 

 

각 모양과 색마다 맛이 조금씩 다릅니다. 저는 아주 단 것은 좋아하지 않는데 많이 달지 않아 먹기 좋았습니다. 가족들 모두 맛있게 먹었어요.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니 아주 찰떡이었어요. 

 

이동하고 꺼내는 동안 스마일이 깨졌네요.

 

마카롱 (출처 : 직접 촬영)
마카롱 (출처 : 직접 촬영)

 

오롯이 구움의 마카롱 들은 특히나 디자인이 너무 예쁜 듯합니다. 시즌에 맞춰 다양한 디자인을 준비해주시는 거 같아요. 크리스마스를 위한 산타, 루돌프 모양의 마카롱이라든가 수능 시즌을 맞춰 응원하는 모양의 마카롱 등을 만들어주셨어요.

 

뚱카롱은 한 개 당 2,300원부터, 케이크는 7,000원부터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때 선물 고르기가 어려웠는데, 가볍고 무난한 선물로는 예쁘고 맛있는 마카롱이 딱인 듯싶어요. 부모님들께서도 색다른 디저트로 기분 내실 수 있었어요.

돌아오는 크리스마스 때 가족들이나, 친구들이나, 좋아하는 분들에게 마카롱 선물은 어떠세요?

 

 

댓글